‘솔로지옥’ 차현승이 안예원 선택하지 않은 이유 (+송지아 뽑은 진짜 이유)

2022-01-19 15:34

유튜브에 올라온 ‘솔로지옥’ 솔직 리뷰
차현승과 Q&A 시간 가진 안예원

넷플릭스 데이팅 리얼리티쇼 ’솔로지옥’ 출연자인 안예원과 차현승이 ‘솔직 리뷰’ 영상을 남겨 주목받고 있다.

차현승과 안예원 / 이하 유튜브 '앙 예원'
차현승과 안예원 / 이하 유튜브 '앙 예원'

지난 17일 안예원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앙 예원’에는 Q&A를 담은 ‘솔로지옥’ 리뷰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 안예원은 특별 게스트로 차현승을 초대해 이목을 끌고 있다.

영상에서 안예원은 차현승에게 “천국도 행에서 나를 선택하지 않은 이유가 뭐냐?”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다.

그러자 차현승은 “그때 우리가 식당에서 얘기를 했지 않냐. 그런데 그 외에는 우리가 얘기를 해본 적이 없었다. 솔직히. 그래서 나는 네가 엄청 매력 있는 친구라고 느꼈지만 나한테 관심이 없을 수도 있다고 생각했다. 왜냐면 내가 본 건 계속 준식이랑 같이 있던 네 모습이었기 때문에…”라고 이유를 털어놨다.

이어 차현승은 “천국도 행에서도 송지아를 뽑은 이유?”라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그는 “요트에서도 지아와 얘기를 나누기도 했는데 지아가 뱃멀미가 심해서 좀 많은 얘기를 못해본 상황이었다. 그래서 ‘얘기를 좀 더 해보자’하는 상황에서 지아를 선택한 것”이라고 대답했다.

또 차현승은 “마음에 뒀던 2명이 누구였는지?”에 대한 질문에는 “지아 쪽이 크긴 했는데 다른 한 명이 너(안예원)였다”고 말했다.

차현승과 송지아 / 유튜브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
차현승과 송지아 / 유튜브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

이에 놀란 안예원은 “오늘 그렇게 바뀐 것 아니냐”라고 장난스럽게 묻자, 차현승은 “아니다. 진짜 너였다. 내가 애들한테도 ‘예원이 엄청 매력 있다’고 했었고 나름대로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한편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안예원은 ‘솔로지옥’에서 최종 커플이 된 김준식과 현재 만나고 있지 않다고 밝혔다.

유튜브, 앙 예원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