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로 제작되는 '머니게임', 이 배우 출연 소식 전해지자 모두 환호했다

2021-12-23 15:21

드라마로 제작 소식 전해진 웹툰 '머니게임'
배우 류준열, 주인공에 캐스팅

웹툰 '머니게임'의 드라마 제작 소식에 이어 주인공을 맡은 배우가 정해져 이목을 끌었다.

이하 류준열 인스타그램
이하 류준열 인스타그램

스타뉴스는 23일 "배우 류준열이 한재림 감독이 연출하는 드라마 '머니게임'에 출연한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 드라마는 배진수 작가의 동명 웹툰 '머니게임'과 '파이게임'을 바탕으로 새롭게 각색한 내용을 담는다. 참가자 8명이 100일 후 448억 원을 나눠 갖게 되지만 물건을 구매할 경우 물가가 1000배로 적용돼 총상금에서 차감된다는 설정이다.

류준열과 한 감독은 '머니게임'을 통해 영화 '더 킹' 이후 재회하게 됐다.

'머니게임'은 주요 캐스팅 작업을 마친 뒤 내년 상반기 촬영에 들어갈 계획이다. 어떤 플랫폼에 공개될지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해당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찰떡 캐스팅이라며 환호하는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댓글 창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댓글 창

누리꾼들은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 "오 한재림 류준열 대박", "오 웹툰 재밌게 봤는데 기대된다", "헐 머니게임", "와 재밌겠다", "빨리 보고 싶다" 등 댓글을 남겼다.

유튜브 '진용진', 네이버웹툰 머니게임
유튜브 '진용진', 네이버웹툰 머니게임

'머니게임'은 네이버 웹툰에서 지난 2018년부터 2020년 1월까지 연재된 작품이다.

지난 4월에는 유튜버 진용진이 웹툰 내용을 기반으로 한 유튜브 콘텐츠를 진행해 큰 관심을 모았다.

“총상금이...” 네이버 웹툰 '머니게임' 실사판 만든다는 진용진 진용진이 새롭게 예고한 게임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