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당황한 거 처음…” 아무도 몰랐던 김다미 과거, 제대로 털렸다

2021-12-05 10:04

같은 드라마 출연하는 김다미-최우식
김다미가 SNS 아이디 바꾼 사연

배우 김다미가 사용하는 SNS 아이디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이하 유튜브 '문명특급 - MMTG'
이하 유튜브 '문명특급 - MMTG'

지난 2일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에는 배우 최우식, 김다미가 출연했다. 방송에서 재재는 김다미에게 "인스타 아이디를 11번이나 바꾸셨다. 이걸 얼마나 바꾸신거냐"고 질문했다.

당황한 김다미가 "별명으로 '담다'라고 많이 불렸다. 그래서 인스타에 이름을 넣고 싶었는데 이미 다른 사람들이 다 선점했다. 아이디가 다 중복이라서 계속 바꿨다"고 바꾼 이유를 설명했다.

한편 최우식, 김다미 두 사람은 3년 만에 영화 '마녀'에 이어 SBS 드라마 '그 해 우리는'으로 호흡을 맞춘다. '그 해 우리는'은 헤어진 연인이 고등학교 시절 촬영한 다큐멘터리의 역주행 인기로 강제 소환되면서 펼쳐지는 청춘 성장 로맨스다.

최우식은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건물 일러스트레이터 최웅 캐릭터를 연기한다. 마땅한 꿈도 없고, 자신을 감추며 살아가는 것이 익숙했던 최웅은 매일이 치열한 전교 1등 국연수를 만나면서 자신의 감정을 마주하는 인물이다.

김다미는 성공이 우선인 현실주의 홍보 전문가 국연수를 열연한다. 국연수는 학창시절에는 1등이 인생 최고의 목표였지만 남모르는 마음속 상처를 안고 현실에 적응하며 치열하게 살아가는 인물이다.

'그 해 우리는'은 최우식과 김다미 외에도 배우 김성철, 노정의, 박진주, 전혜원 등이 출연하며 오는 6일 SBS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유튜브, 문명특급 - MMTG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