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을 본 SNS 이용자들은 "아가 눈 뜨고 자는 거 귀여워", "벤틀리 언제 봐도 잘생겼다", "어머나 눈 뜨고 자는 거예요? 그렇게 하기 싫은 거야? 왜 이렇게 귀엽니", "정지 화면인 줄. 졸렸어 아가?" 등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도 벤틀리가 자고 있다는 사실을 놀라워했다. 이용자들은 "와 눈 뜨고 자? 저렇게 크게 뜨고 자는 사람 처음 본다. 살짝 무서운데 눈 건조해지지 않나 걱정된다", "멍 때리는 게 아니라 자는 거라고??", "눈 뜨고 자는 거야? 놀랐다" 등 반응을 보였다.
최근 샘 해밍턴 가족은 5년 만에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하차한다고 밝혔다. 샘 해밍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동안 너무 감사했다. 말로 표현하기 부족하지만 정말 좋은 경험이었다.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한다"라고 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