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와 열애 중인 이규혁, 그의 엄청난 ‘집안’이 새삼 주목받고 있다

2021-12-03 18:09

손담비와 열애 중인 이규혁
새삼 주목받은 이규혁 집안

가수 겸 배우 손담비와 스피드 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이규혁의 열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새삼 주목받고 있는 내용이 하나 있다. 바로 이규혁의 놀라운 집안배경이다.

손담비 / 이하 뉴스1
손담비 / 이하 뉴스1
이규혁
이규혁

과거 SBS '힐링캠프' 출연 당시 이규혁은 자신의 집안에 대해 자세히 소개한 적 있다. 당시 MC였던 이경규는 "빙상계 로얄패밀리”라며 이규혁 집안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규혁 집안은 빙상명문으로 통하는데 이규혁 아버지, 어머니, 외할아버지, 동생 등이 모두 빙상계와 관련 있다.

그의 아버지 이익환 씨는 스피드 스테이팅 전 국가대표로 1986년 그르노블 동계올림픽에 참가했다. 또 피겨 스케이팅 선수 출신인 어머니 이인숙 씨는 전국스케이팅연합회 회장으로 활동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동생 이규현 씨 피겨 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현재는 피켜 코치로 재직 중이다.

이하 SBS '힐링캠프'
이하 SBS '힐링캠프'

지난 2014년 ‘힐링캠프’ 출연 당시 이규혁은 “(옛날 그 시절에) 올림픽 한 명 나가면 아버지가 나가셨다. 어머니는 피겨스케이팅 선수였는데 외할아버지가 어머니 때문에 피겨 스케이트화 회사를 차릴 정도로 열정적이었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손담비와 이규혁이 올 초부터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는 열애 소식이 지난 2일 전해졌다. 두 사람은 자연스러운 만남을 계기로 친분이 생겨, 꾸준히 연락을 주고받으며 지낸 것으로 알려졌다.

손담비, 이규혁 / 손담비 인스타그램・뉴스1
손담비, 이규혁 / 손담비 인스타그램・뉴스1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