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발성 난청+공황장애' 호소하던 양팡이 뉴욕 한복판에서 한 행동 (+영상)

2021-11-17 10:20

돌발성 난청+공황장애 진단을 받았다고 밝힌 양팡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길거리 한복판에서 한 행동

지난 2월 방송 도중 공황장애 증상을 호소한 BJ 양팡 / BJ 양팡 아프리카TV
지난 2월 방송 도중 공황장애 증상을 호소한 BJ 양팡 / BJ 양팡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 BJ 겸 유튜버 양팡이 SNS에 올린 영상이 네티즌들의 거센 비난을 받고 있다.

양팡은 지난 16일 자신의 틱톡 채널에 "타임스퀘어에서 Me too 막차탑승"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양팡이 한 여성과 함께 뉴욕 타임스퀘어 길거리 한복판에서 춤을 추고 있다. 해당 춤은 틱톡에서 유행하는 챌린지 댄스로 춤을 추는 양팡은 연신 즐거운 표정을 짓고 있다. (영상 링크입니다)

이하 틱톡 'eunz1nara'
이하 틱톡 'eunz1nara'

그는 또 주위에 있던 수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받았지만 부끄럽거나 당황해하는 모습 없이 춤을 췄다.

이를 본 일부 네티즌들은 "아프다고 했는데 잘 놀러 다니네", "공황이라며", "아프다고 울고불고할 땐 언젠데 잘 노네" 등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반면 몇몇 네티즌들은 "옷 핏 장난 아니네", "이쁘긴 이뻐", "귀엽네"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양팡은 지난 2월 뒷광고 등 각종 논란을 딛고 복귀한 뒤 악플 때문에 우울증, 불안장애, 공황장애 진단을 받았다. 또 지난 8월에는 스트레스로 인해 돌발성 난청을 진단받았다고 밝혔다.

home 허찬영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