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시스템(SR System) 대표이자 조선대학교 동문인 이승룡 대표가 조선대학교 창업보육센터에 발전기금 500만원을 약정했다.
10일 오전 11시 30분 조선대학교 창업보육센터 2층 회의실에서 진행된 약정식은 SR 시스템 이승룡 대표와 창업보육센터 박형준 센터장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승룡 대표는 조선대 경영학과를 졸업(2015년 2월)하고 온라인 마케팅 전문회사에 취업한 이후 노하우를 쌓아 창업 아이템을 발굴, 2019년 11월 조선대 창업보육센터에 입주했다.
이 대표는 창업보육센터의 지원을 받아 창의적인 아이디어 사업화에 성공해 2년여 만에 7억원이라는 매출을 달성했다.
SR시스템은 '알리다'라는 여행 어플을 통해 국내 지역 호텔, 리조트 등 숙소 예약은 물론 곳곳에 숨겨진 보석같은 신선한 여행지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 사업을 하고 있다.
이승룡 대표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을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발전기금을 약정하게 됐다”며 “위드 코로나로 접어드는 시점에 '알리다' 여행정보 플랫폼 기능 다변화 및 고도화하고 국외 서비스 영역을 확대 시켜 앞으로 SR시스템이 글로벌 스타기업으로 성장하는 기틀을 마련해나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