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부남 배우와 불륜 저지른 여배우 정체, 온라인서 빠르게 확산 중

2021-11-03 14:10

유튜브 영상 댓글에 사과 요구 빗발쳐
배우 정경순, 이영범의 전 외도 상대라는 논란

한 여배우가 유부남과 불륜을 저질렀다는 비난에 시달리고 있다.

문제의 발단은 지난달 29일 유튜브 채널 '푸하하TV'의 '심야신당'에 올라온 영상이다.

배우 노유정 / 유튜브 '푸하하TV'
배우 노유정 / 유튜브 '푸하하TV'

여기서 배우 노유정은 전 남편인 배우 이영범과 유명 여배우가 외도를 저지르고도 사과하지 않았다고 폭로했다. 그러면서 "그 여배우가 결혼생활 파탄의 씨앗이 됐다. 전 남편은 내가 첫 임신을 했을 때 바람을 피웠다. 여배우는 지금도 방송을 하는데 사과도 없이 나오는 모습을 보면 너무나 힘들다"고 했다.

배우 이영범 / 유튜브 '백봉기티븨 BBGtv'
배우 이영범 / 유튜브 '백봉기티븨 BBGtv'

이후 네티즌들 사이에서 여배우 정체가 화제가 됐다. 그는 바로 배우 정경순이다.

네티즌들은 노유정이 밝힌 여러 단서를 통해 논란의 여배우가 정경순이란 사실을 알아냈다.

노유정은 자신에게 상처를 준 여배우에 대해 여러 힌트를 던졌다. 여배우의 나이가 노유정보다 한 살 위이며 결혼했으나 자녀가 없다는 점 그리고 '푸하하TV'의 진행자 정호근과 노유정과 함께 드라마에 출연한 적이 있다는 점 등을 언급했다. 여기에 해당하는 사람이 정경순이다.

이하 배우 정경순 / 이하 뉴스1
이하 배우 정경순 / 이하 뉴스1

정경순이 나오는 유튜브 영상 등엔 벌써 댓글이 폭주하고 있다. 댓글 창엔 "노유정에게 사과하라"는 말들이 빗발치고 있다.

아직 정경순은 아무런 해명도 내놓지 않았다. 정경순이 '불륜 여배우'라는 건 노유정이 제공한 단서를 통해 네티즌들이 주장하는 것이다.

이하 유튜브 'TVCHOSUN - TV조선' 댓글 창
이하 유튜브 'TVCHOSUN - TV조선' 댓글 창
home 김민정 기자 wikikmj@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