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팰리세이드의 디자인, 이렇게 화끈하게 바뀝니다” (사진·영상)

2021-10-27 17:56

갓차, 페이스리프트 예상도 공개
기존 모델보다 훨씬 강인한 느낌

현대자동차 팰리세이드(위)와 팰리세이드 페이스리프트 예상도(아래). / 사진=현대차 홈페이지, 갓차 영상 캡처
현대자동차 팰리세이드(위)와 팰리세이드 페이스리프트 예상도(아래). / 사진=현대차 홈페이지, 갓차 영상 캡처

현대자동차 펠리세이드 페이스리프트의 예상도가 공개됐다. 유튜브채널 갓차가 ‘팰리세이드 페이스리프트 이거 풀체인지 급인데? 이렇게만 나와다오!’란 영상을 올려 예상도를 공개했다.

팰리세이드는 현대차그룹 내수용 모델 중 유일한 준대형 SUV이자 정의선 현대차 회장이 각별한 관심을 표한 차로 유명하다. 정 회장이 2018년 미국 로스앤젤레스 오토쇼에서 팰리세이드가 공개됐을 당시 제네시스 플래그십 모델인 G90의 발표회에 불참하고 팰리세이드 공개 행사에 참여한 일화는 꽤나 유명하다.

팰리세이드의 익스테리어 및 인테리어 디자인은 현행 자동차와 비교해도 꿀리지 않는다. 다만 현대차 패밀리룩을 반영하고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따라잡기 위해 디자인 부분변경 모델을 내놓는 것으로 보인다.

갓차가 공개한 예상도에 따르면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그릴이 좌우로 확대돼 보다 강인한 인상을 준다. 아울러 현대차 투싼처럼 빛나는 LED 램프를 장착한다. 이 램프는 방향 지시등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램프가 그릴 안쪽까지 파고들면서 투싼과 패밀리룩을 완성하고 있다.

바뀐 데이타임 러닝램프도 눈에 확 띈다. 현행 모델의 데이터임 러닝램프가 그릴 쪽으로 향해 있다면 변경 모델은 크기를 키우고 수직을 강조함으로써 보다 강인하고 선명한 인상을 풍긴다.

갓차 유튜브
home 채석원 기자 jdtimes@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