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도현이 방문한 곳은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서울 마포구 연남동에서진행된 오프라인 행사다. 현장을 방문한 이도현은 민트색 컬러의 상의와 슬랙스를 매치, 심플하면서 캐주얼한 스타일링의 남친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팝업 스토어의 메인 컬러와 통일한 민트 컬러 의상 선택으로 센스까지 겸비해 브랜드 모델로서도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도현은 팝업 스토어 입구에서 간단한 기념 사진 촬영을 찍은 뒤 행사장 내외부에 마련된 다양한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하며 포토제닉한 면모를 뽐냈다.
팝업스토어 외관에 마련된 포토존에서는 다양한 셀카 포즈로, 내부로 이동해 진행한 ‘말리부 바’에서는 일일 바텐더 역할을 완벽 소화하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기존 룩에 바텐더 앞치마만 걸쳤을 뿐인데, 실제 바텐더와 같은 모습으로 말리쿨(말리부+쿨피스) 칵테일을 능숙하게 제조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고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밝혔다.
이도현은 행사장에 마련된 떡볶이 MBTI를 테스트해보고 콜라보레이션 굿즈를 둘러보며 자신이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의 팝업 스토어 오픈 행사를 축하했다.
이도현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 행사에 참여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해 보고 함께 축하할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면서 경험한 떡볶이와 말리부의 환상적인 맵단(매운맛+단맛) 조합을 많은 분들에게 전하고 싶었는데, 이번 협업과 팝업스토어를 통해 많은 분들이 직접 맛보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도현이 방문해 화제를 모은 팝업 스토어의 정식 명칙은 ‘#떡볶이엔말리부 with 해피치즈스마일’이다. 말리부와 떡볶이 브랜드 ‘해피치즈스마일(HCS)’이 협업해 한정 기간 동안 떡볶이와 말리쿨 조합의 스페셜 메뉴를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마련한 오프라인 행사다. 브랜드 협업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스페셜 메뉴는 해피치즈스마일 전국 매장에서 다음달 말까지 판매되며 서울 연남점에 특별히 마련된 팝업스토어는 다음달 7일까지 운영된다. 또한 전국 지점 중 일부 해피치즈스마일 지점에서는 ‘배달의민족’, ‘쿠팡이츠’를 통한 딜리버리 서비스도 진행된다.
이도현은 2017년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데뷔해 지난해 JTBC ’18 어게인’과 넷플릭스 ‘스위트홈’에서 연이어 주연으로 활약했다. 드라마를 넘어 광고계에서도 수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는 그는 지난 5월 ‘떡볶이엔말리부’ 캠페인 모델로 발탁돼 말리부와 떡볶이의 ‘맵단’ 조합을 위트 있게 표현한 캠페인 영상으로 주목 받았다. 이도현의 차기작인 tvN 드라마 ‘멜랑꼴리아’는 다음달 3일부터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