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전국 누렁니 필독” 치과 의사가 직접 개발한 셀프 치아미백기 (+후기)

2021-10-25 14:18

후기가 증명하는 블랙다이아 치아미백기
2주 사용 후 효과 없으면 100% 환불

환하게 웃는 게 예쁘다는 것,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이다. 하지만 누렇게 변색된 치아를 갖고 있다면 아무리 웃겨도 크게 웃지 못하고 입술에 힘을 꽈악 준다. 사진 찍을 때도 늘 누렁니가 신경 쓰인다.

"흰 치아, 나도 갖고 싶다"

조이 인스타그램 (좌) / 효정 인스타그램 (우)
조이 인스타그램 (좌) / 효정 인스타그램 (우)

쉬우면서도 확실한 미백 효과를 원한다면 치아 미백 의료기기를 활용할 수 있다. 집에서 셀프로 가능하다. 시중에 판매되는 다양한 제품들이 효과를 입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만 제대로 된 미백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성분과 효능 체크는 필수다.

오늘은 치과병원장이 직접 연구·개발한 미백겔 하나를 소개한다. 블랙다이아 셀프 치아미백기다. (바로가기)

이하 블랙다이아
이하 블랙다이아

택샵에서 정가 38,000원 미백기를 단 5일간 34% 할인 가격 24,900원에 판매한다. 2주 사용 후에도 효과가 없을 시 100% 환불해준다. (바로가기)

블랙다이아는 효과가 불분명한 SNS 홍보 미백 제품과는 다르다. 일반 치아미백제의 경우 침과 섞이게 되면 효과가 떨어지게 된다. 블랙다이아의 마우스피스는 입속 침샘을 덜 자극하는 구조로 원래의 치아 미백 효과를 100% 볼 수 있다.

가짜 후기가 넘쳐나는 타 미백제와 달리 기술 특허 제품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 미백겔만의 가장 큰 차별점은 치과 미백 시술과 동일한 성분으로 만들어졌다는 점이다. 착색된 표면의 착색 물질을 분리해 치아를 하얗게 만드는 치아 미백 원리를 그대로 적용했다. 고농도의 과산화수소 산화작용을 통해 치아 원래 색상을 찾아주는 원리다.

전 성분 식약처 허가 의약외품은 물론 특허청 디자인 등록까지 완료된 제품으로 부작용 걱정 없이 안심할 수 있다. 또 치아미백 병원 시술 비용은 평균 20만 원인데, 블랙다이아는 회당 2,713원으로 부담 없이 관리할 수 있다. (바로가기)

사용법은 간단하다. 먼저 마우스피스에 화이트닝 겔을 도포한다. 겔이 도포된 마우스피스를 입에 물고 30분 후 물로 헹궈낸다. 30분 동안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블랙다이아는 네이버쇼핑 미백제 인기 브랜드 랭킹 1위를 차지하며 치아 미백 효과를 입증했다. 구매자들은 "저희집 누렁이가 흰둥이가 됐어요", "치아에 자극 없고 사용 간편한 게 최고다", "미백 효과가 신기할 정도로 대박이다" 등 후기를 남겼다. (바로가기)

2주 후 기적적인 변화를 실감할 수 있다는 블랙다이아는 택샵에서 34%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치아미백기 2주분을 24,900원에 득템할 수 있는 기회다. 첫 구매 쿠폰 적용 시 21,900원이다. 2주 사용 후 불만족시 100% 환불해준다. (바로가기)

행사는 오는 4일까지다.

home 안지현 기자 jih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