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이 김선호 손절한 날, '갯마을 차차차' 스태프들이 올린 글 (사진)

2021-10-25 14:36

tvN '갯마을 차차차' 제작진이 보여준 의리
K배우 논란으로 활동 중단한 김선호와 찍은 사진 공개

tvN '갯마을 차차차' 제작진이 사생활 논란으로 모든 활동을 중단한 배우 김선호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tvN '갯마을 차차차' 촬영 감독 인스타그램
tvN '갯마을 차차차' 촬영 감독 인스타그램

'갯마을 차차차' 촬영을 담당했던 한 감독은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선호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밝은 미소를 띤 김선호와 촬영 감독의 투 샷이 담겼다.

촬영 감독은 해당 사진과 함께 "사랑하는 '갯마을 차차차', 사랑하는 홍반장"이란 짧은 글을 덧붙이며 김선호를 향한 그리움과 애정을 드러냈다.

이하 또 다른 tvN '갯마을 차차차' 스태프 인스타그램
이하 또 다른 tvN '갯마을 차차차' 스태프 인스타그램

'갯마을 차차차'에 참여한 또 다른 스태프 역시 같은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선호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그러면서 "좋은 배우", "좋은 사람"이라며 김선호를 공개적으로 칭찬했다.

이렇듯 '갯마을 차차차' 제작진은 주연 배우였던 김선호를 향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반면 이날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1박2일'은 완벽한 김선호 지우기에 성공했다. 제작진은 오프닝 타이틀에서부터 방송 끝까지 김선호의 개인 샷을 전부 삭제했다. 어쩔 수 없이 단체샷에 걸릴 때는 어깨만 살짝 나오게 편집, 김선호의 모습을 말끔하게 지워 눈길을 끌었다.

김선호 인스타그램
김선호 인스타그램

김선호는 최근 전 여자친구의 폭로로 고정 출연 중이던 '1박2일'에서 하차를 결정했다. 김선호 전 여자친구는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을 통해 대세 K배우와 교제 중 그의 아이를 임신했으나, 낙태를 종용 받은 후 일방적으로 이별 통보를 받았다고 주장했다.

해당 폭로 글이 확산되자 누리꾼들은 K배우로 김선호를 지목했다. 이후 한동안 침묵을 유지하던 김선호는 전 여자친구의 폭로 글을 인정, 사과의 뜻을 전한 후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고 모든 연예 활동을 중단했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