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균 "따뜻한 동행에 함께해 주신 양평군민께 감사"

2021-10-21 21:05

어르신들의 건강한 삶을 지켜드리기 위해
의료서비스 분야 지속적 관심과 다양한 지원

정동균 양평군수는 21일 오후, "열린 의사회 의료 봉사진의 개군면 방문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하 정동균 양평군수 페이스북
이하 정동균 양평군수 페이스북

정 군수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의료혜택이 상대적으로 취약한 농어촌 지역의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의료적인 지원을 해주신 열린의사회의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는 글을 게시했다.

이어 "어르신들의 건강한 삶을 지켜드리기 위해 앞으로도 양평군이 의료 서비스 분야의 지속적인 관심과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도록 하겠다"고 언급했다.

또, 정 군수는 "벚꽃이 아름다운 옥천면 용천리를 찾아 주민들과의 현장소통을 통해 따뜻하고 행복한 정을 나누었다"면서 "마을을 위해 전해주신 소중한 의견과 개선사항은 주민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적극적으로 정책에 반영하겠다"고 약속했다.

정동균 군수는 "추수가 한창인 요즘 각 읍면의 수매현장에서 많은 분들과 수확의 기쁨을 함께 나누며 바쁜 하루 일정을 마무리했다"며 "각 마을에서 일터의 현장에서 따뜻한 동행에 함께해 주신 군민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정동균 양평군수 페이스북 내용

<따뜻한 동행! 행복한 양평! 양평군수 정동균 입니다.>

열린 의사회 의료 봉사진의 개군면 방문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열린의사회는 의료혜택이 상대적으로 취약한 농어촌 지역의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의료적인 지원이 필요한 국내 방방곡곡을 찾아 매월 정기적인 의료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의료복지가 취약한 지역의 많은 어르신들이 오늘 하루 편안한 마음으로 각 마을에서 찾아가는 의료서비스를 지원받으셨습니다.

양평군을 찾아주신 열린의사회의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어르신들의 건강한 삶을 지켜드리기 위해 앞으로도 양평군이 의료 서비스 분야의 지속적인 관심과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오후에는 벚꽃이 아름다운 옥천면 용천리를 찾아 주민들과의 현장소통을 통해 따뜻하고 행복한 정을 나누었는데요, 반가운 웃음으로 환영해 주신 주민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마을을 위해 전해주신 소중한 의견과 개선사항은 주민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적극적으로 정책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추수가 한창인 요즘 각 읍면의 수매현장에서 많은 분들과 수확의 기쁨을 함께 나누며 바쁜 하루 일정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오늘도 각 마을에서 일터의 현장에서 따뜻한 동행에 함께해 주신 군민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home 이상열 기자 syle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