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로 빵 뜬 라붐 소연, 몰라보게 우아해진 미모 공개

2021-10-20 08:23

라붐, 소연 개인 티저 공개
신보 '블라썸'에 대한 기대감 높이는 비주얼

걸 그룹 라붐의 소연이 한층 더 성숙해진 분위기를 뽐냈다.

라붐(소연, 진예, 해인, 솔빈)은 2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3집 '블라썸'의 소연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라붐 소연 / 인터파크뮤직플러스
라붐 소연 / 인터파크뮤직플러스

티저 이미지 속 소연은 그윽한 눈빛과 함께 요정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매혹적인 분위기가 시선을 압도한다.

소연은 또 어깨선이 드러난 핑크빛 드레스 착장으로 화려한 스타일링을 완성, 은근한 섹시미를 드러내 눈길을 끈다.

상큼 발랄했던 이전 앨범의 콘셉트와 다르게 소연은 이번 티저 이미지에서 깊어진 성숙미와 분위기를 선사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앨범명인 '블라썸'에 맞춰 착용한 귀고리와 팔찌가 마치 한 송이 꽃이 피어나는 듯한 느낌을 주며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라붐은 소연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진예, 해인, 솔빈 의 티저를 공개한다. 이후 트랙리스트와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라붐은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자신들의 노래 '상상더하기'가 쓰이며 다시 크게 주목 받았다. '상상더하기'는 각종 차트에서 '역주행'을 하며 대중에게 폭 넓게 사랑 받았다.

이번 앨범 '블라썸'은 라붐이 '상상더하기' 역주행에 이어 그룹을 4인 체제로 재정비한 후 처음으로 공개하는 신보라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라붐은 다채로운 콘텐츠와 함께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라붐의 새 앨범은 다음 달 3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home 정진영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