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의사 유튜버가 해외 네티즌들 사이에서 배우 이정재 닮은꼴로 화제가 됐다.
약 247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미국 성형외과 의사 유튜버 '안소니 윤(Anthony Youn)'은 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오징어 게임 456번째 참가자는 누구인가? (Who Is Squid Game Player 456?)" 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에는 안소니 윤이 한 네티즌으로부터 받은 댓글이 담겨 있다. 네티즌은 안소니 윤에게 "'오징어 게임'의 456번째 참가자랑 닮았다"라고 말했다.
이를 본 안소니 윤은 '오징어 게임' 속 이정재가 출연한 장면을 직접 따라했다. 이정재의 웃는 표정부터 찡그리는 표정까지 따라한 안소니 윤은 "무슨 말을 하는지 모르겠다. 나는 그와 전혀 안 닮았다"라고 의아하다는 듯 답했다.
실제로 네티즌의 댓글 처럼 안소니 윤은 긴 얼굴형과 시원한 입매, 웃을 때 생기는 눈가 주름 등이 이정재와 많이 닮았다. 또한, 두 사람은 곱슬곱슬한 긴 헤어 스타일을 하고 있어 비슷한 분위기를 풍긴다.
이를 본 해외 네티즌들은 "진짜 놀랍다. 너무 많이 닮았다", "시리즈를 보는 내내 이정재랑 당신이 얼마나 닮았는지 생각했다", "주름 없는 이정재 같다", "당신이 '오징어 게임'에서 연기한 실제 배우라고 해도 놀랍지 않을 것", "솔직히 몇분 전까지만 해도 둘이 같은 사람인 줄 알았다"며 놀라움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