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료 연예인에게 여배우 여친 뺏겼다” 박서준 관련 의혹 제기 (영상)

2021-10-13 11:47

기막힌쇼 “박서준, 윤현민에게 여친 백진희 뺏겨…서로 언팔한 사이”
박서준, 동료 연예인에게 여배우 여자친구 뺏긴 일화 재조명

박서준 인스타그램
박서준 인스타그램

박서준이 동료 연예인에게 여자친구를 뺏겼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최근 유튜브 채널 '기막힌쇼'에 '사랑꾼 남친 박서준 버리고 절친 꼬셔 환승한 여배우의 여우짓'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유튜브 '기막힌쇼'

그 내용은 충격, 그 자체였다. '기막힌쇼'에 따르면 박서준은 지난 2013년 MBC 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에서 백진희와 함께 출연했다가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수차례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동료 사이일 뿐"이라고 부인했다.

이후 박서준이 백진희가 살고 있는 동네로 이사하고 두 사람이 함께 산책을 즐긴다는 증언이 나오기도 했다. 이를 두고 한 연예 관계자는 "여자 연예인이 공개 열애를 시작하면 연인에 대한 질문만 나와 부인할 수밖에 없었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던 중 두 사람에게 악재가 찾아왔다. '기막힌쇼'는 "백진희가 윤현민과 함께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열애설이 나왔다"며 "박서준은 윤현민과 함께 드라마에 출연하며 친분을 쌓았다. 이 작품에 출연 중인 배우들의 모임에 백진희를 데려가기도 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박서준은 윤현민과 연예인 야구단 단원으로 함께 활동하는 형-동생 사이였다"며 "그러나 백진희와의 관계에, 우정에 금이 갔다. 박서준이 백진희와 윤현민을 언팔로우한 것만 봐도 알 수 있다"고 덧붙였다.

현재 이 영상은 220만 조회 수를 기록하며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윤현민 인스타그램
윤현민 인스타그램
home 구하나 기자 hn9@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