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의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온호프(onhope)'가 올리브영에 공식 입점했다.
온호프는 배우 안소희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감각적인 향을 통해 지친 나를 위로하고 내일을 위한 릴렉싱 리추얼을 제안하는 브랜드이다.
선런칭하자마자 아모레몰에서 선런칭키트 완판기록을 세우며, 선런칭키트와 지난 8월 진행한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에서 발생한 수익금 전액을 ‘아름다운 재단, 열여덟 어른 캠페인’에 기부하여 선한 영향력을 행사했다.
이처럼 많은 관심을 받았던 온호프가 지난달 27일 올리브영 입점을 마쳐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배우 안소희와 아모레퍼시픽 전문 조향사가 협업하여 만든 온호프의 향은 매력적인 플로럴 향의 SO, HEE (쏘 희), 아로마틱 시트러스 향의 SO, FRESH (쏘 프레쉬), 파우더리 플로럴 향의 SO, COMFORT (쏘 컴포트)까지 3가지다.
세 가지 향을 리퀴드 솝, 바디로션, 핸드크림으로 선보였으며, 본인의 취향에 맞는 제품과 향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모든 제품에 달맞이꽃종자유와 비타민E 성분으로 만들어진 릴렉싱 콤플렉스 시스템TM을 함유해 연약해진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시작으로 더욱 많은 고객들이 온호프의 제품을 만나보고, 브랜드의 제품력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온호프는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하여 단독으로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