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실물로 보면 이런 느낌?… 다이어트 성공 확 느껴지는 사진 올라왔다

2021-09-27 14:54

SNS에 올라온 고현정 실물 사진
화보 촬영장에서 편집장과 찍은 셀카 공개

아이오케이컴퍼니 인스타그램
아이오케이컴퍼니 인스타그램

배우 고현정의 실물이 느껴지는 사진이 올라와 이목이 집중됐다.

27일 패션 매거진 W코리아 이혜주 편집장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 우정. 우리 현정 님 더 많이 예뻐졌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2장을 게재했다.

왼쪽부터 W코리아 이혜주 편집장, 고현정 / 이혜주 편집장 인스타그램
왼쪽부터 W코리아 이혜주 편집장, 고현정 / 이혜주 편집장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에는 화보 촬영장에서 인증샷을 찍고 있는 이 편집장과 고현정이 담겼다.

이날 고현정은 올백 머리를 하고 미소를 지으며 동안 미모를 인증했다. 그는 작은 얼굴에 잡티 하나 없는 투명한 피부, 선명한 이목구비 등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앞머리를 내리며 나이가 믿기지 않는 비주얼과 비율을 드러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올 화이트 의상을 입고 청초한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붙잡았다. 1971년생인 고현정은 올해 51살이다.

이혜주 편집장 인스타그램 댓글 창
이혜주 편집장 인스타그램 댓글 창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정말 예쁘다", "너무 귀엽다", "정말 너무 이뻐요", "현정 님. 진짜 너무 멋진 사람", "아름다워요", "두 분 다 너무 예뻐요" 등 댓글을 남겼다.

한편 고현정은 오는 10월 방송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으로 약 2년 만에 복귀를 예고해 관심을 모았다.

최근에는 다이어트 성공 후 SNS와 화보 등을 통해 이전과 확 달라진 모습을 공개하며 주목받고 있다.

이하 W 코리아 화보 속 고현정

이하 W 코리아
이하 W 코리아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