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익대학교 광고홍보학부가 주관하는 광고홍보축제 HUAF(Hongik University AD& PR Festival)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세종아동옹호센터&지역본부(본부장 박미애)와 함께 주거빈곤 아동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본 프로모션은 <알집: 알지 못했던 집>을 테마로 오는 28일 진행될 예정이다. 그동안 무관심으로 인해 ‘알지 못했던’ 아동들의 열악한 주거환경에 대해 이야기하며, HUAF는 본 프로모션을 통해 아동 주거환경 개선에 대한 세종시민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자 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HUAF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세종아동옹호센터&지역본부가 함께 협업하는 ‘새로고침’ 캠페인 활동의 일환이다. ‘새로고침’ 캠페인은 세종시 아동 주거빈곤의 현황을 알리고 주거빈곤 아동들에게 안정된 주거환경을 지원하기 위한 아동 주거권 증진 캠페인으로, 주거환경을 ‘새로고침’하여 아이들의 빛나는 내일을 만들어 주고자 한다.
HUAF는 코로나 상황을 고려해 네이버 modoo! 홈페이지(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홈페이지 무료 제작 서비스), ZOOM(비디오 및 오디오 회의 프로그램),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각 채널의 특색에 맞춘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각 채널을 통해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UAF(Hongik University AD&PR Festival) 공식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