틀자마자 사람 '킹'받게 하는 침착맨&주호민의 제로투 댄스 (영상)

2021-06-22 16:24

네티즌 “침착맨 잘 추니까 너무 열받는다”
스트리머 '침착맨' 제로투 댄스

침착맨이 주호민과 함께 춘 제로투 댄스 영상에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트위치 TV 스트리머 '침착맨(만화가 이병건)'은 지난 18일 동료 만화가 주호민과 함께 실시간 방송을 진행했다. 방송 중 침착맨은 요즘 유행하는 '제로투 댄스' 추기를 시도했다.

침착맨은 춤추기 전 다른 스트리머의 영상을 확인하고 "팔을 교차로 올려야 한다. 옆(골반)을 이렇게 팡!팡! 해야 한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후 바로 음악을 틀고 주호민과 함께 제로투 댄스를 선보였다.

킹받는 포인트 1 : 자꾸 입을 '팡, 팡'하면서 뻐끔거린다 / 이하 유튜브 '짤착맨'
킹받는 포인트 1 : 자꾸 입을 "팡, 팡"하면서 뻐끔거린다 / 이하 유튜브 '짤착맨'
킹받는 포인트 2 : 이분은 굉장히 흐느적거린다
킹받는 포인트 2 : 이분은 굉장히 흐느적거린다

킹받는 포인트 3 : 골반을 튕길 때마다 머리가 규칙적으로 살랑거린다
킹받는 포인트 3 : 골반을 튕길 때마다 머리가 규칙적으로 살랑거린다
이들의 제로투 댄스 영상은 같은 날 유튜브 '짤착맨'에 업로드됐다. '짤착맨'은 '침착맨'의 짧은 하이라이트 영상을 업로드하는 침착맨의 유튜브 채널이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침착맨 왜 이렇게 잘 추는 거임 도대체 ㅋㅋㅋㅋ", "극도로 발달한 상업 유튜버는 댄서와 구분할 수 없다", "침착맨은 너무 잘해서 킹(열)받고 주호민은 뭔가 고장난 몸짓이라 킹받는다", "내가 본 제로투 댄스 중에 가장 잘 춘다" 등 댓글을 올리며 폭소를 터뜨렸다.

유튜브, 짤착맨
home 최재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