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간판 예능이 돌아옵니다. 그런데 전 시즌보다 멤버가 늘었습니다”

2021-06-11 16:13

10월 편성 예정인 tvN 간판 예능 '신서유기'
이혼 후 잠시 자리 비웠던 안재현도 합류

'신서유기' 페이스북
'신서유기' 페이스북

tvN 간판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가 새 시즌으로 돌아온다.

11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는 "'신서유기 시즌 9'이 이르면 8월 첫 촬영에 돌입한다"며 "방영 날짜는 '식스센스 2' 후속으로 10월 편성 예정"이라고 밝혔다.

[단독] ‘신서유기’ 시즌9 돌아온다…‘식스센스’ 후속 편성 tvN 간판 예능 ‘신서유기’가 시즌9로 돌아온다. 21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취재 결과, tvN ‘신서유기’는 올 여름 시즌9 촬영에 돌입한다. 이르면 8월 첫 촬영을 진행할 계획이다. `신서유기9`는 오는 6월 25일 첫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
스타투데이

보도에 따르면 해당 시즌에는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등 기존 멤버에 잠시 자리를 비웠던 안재현도 함께한다.

안재현 인스타그램
안재현 인스타그램

안재현은 '신서유기 시즌 2'부터 합류한 뒤 '신美' 캐릭터로 활약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그러나 지난 2019년 구혜선과 이혼한 뒤 시즌 7, 8에는 참여하지 않았다.

앞서 그는 나영석 PD가 티빙 오리지널에서 론칭한 '신서유기'의 스핀오프 프로그램 '스프링 캠프'에 깜짝 출연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안재현을 반기는 송민호 / TVING '신서유기 스프링 캠프'
안재현을 반기는 송민호 / TVING '신서유기 스프링 캠프'

'스프링 캠프'는 '신서유기' 출연진들이 다음 시즌을 대비해 캠핑을 떠나며 의기투합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한편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헐 신미 컴백!!!", "너무 좋아", "신미 드디어 나오는구나", "오 신미도 합류구나 기대된다", "드디어 다 모인다", "오예오예 강식당은 언제할까", "안재현 온다ㅠㅠㅠㅠ" 등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부상으로 낙오했던…” '신서유기' 복귀 멤버에 모두 환호했다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캠프 0화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