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에게 냉장고·세탁기 후원받은 수백 명의 미혼모들... 제대로 일냈다 (인증)

2021-06-04 17:55

생활용품 후원 일주일 만에 감사 후기만 200건
“배송받아놓고도 믿기지 않아... 정말 감사드린다”

아이유 인스타그램
아이유 인스타그램

가수 아이유에게 제습기·냉장고·기저귀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후원받은 수백 명의 미혼모들이 진심어린 감사 인사를 전했다.

3일 정오 기준 미혼모들의 대표 카페인 '미스맘마미아'에 아이유에게 생활용품을 후원받은 미혼모들의 감사 후기가 200건가량 올라왔다.

아이유에게 생활용품을 후원받은 미혼모들의 감사 후기들. / 이하 네이버 카페 '미스맘마미아'
아이유에게 생활용품을 후원받은 미혼모들의 감사 후기들. / 이하 네이버 카페 '미스맘마미아'

제습기를 후원받은 여성은 "오래된 주택이라 굉장히 습해서 이틀만 지나면 화장실 벽이고 변기고 곰팡이가 까맣게 일어난다. 공기청정기 렌탈 업체에서도 제습기로 변경되지 않는다고 해서 포기했었는데 너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건조기를 선물 받은 다른 미혼모 역시 "좀 전에 기사님이 건조기 설치해주고 가셨다. 저희 집은 식구가 4명이라서 빨래도 많고 아이들 옷만 해도 엄청난데, 이렇게 후원해주신 아이유애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대형 냉장고를 후원받은 여성은 "배송받아놓고도 믿기지 않는다. 15년 썼던 냉장고가 최근 말썽이더니 얼마 전 저하고 애들 모두 장염에 걸려서 고생했다. 중고라도 사야 하나 고민하다가 혹시나 하고 지원했는데 너무 감동이다. 말로 표현하기 힘들 정도로 너무 감사드린다"고 진정어린 고마움을 표했다.

앞서 아이유는 자신의 생일인 지난달 16일 아이유애나라는 이름으로 △한국미혼모가족협회 △한국취약노인지원재단 △재단법인 푸르메 △사단법인 여울돌 △한국소아암재단 △서울특별시아동복지협회에 총 5억원을 기부했다.

home 방정훈 기자 bluemoo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