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홍지윤 과거 남자친구 수준… 모두를 경악시켰다

2021-05-26 22:12

TV조선 '미스트롯 2'에서 선 차지한 홍지윤
홍지윤 과거 남자친구 일화, 경악 수준

가수 홍지윤이 전 남자친구와 일화를 공개했다.

홍지윤 인스타그램
홍지윤 인스타그램

26일 방송된 tvN STORY '돈 터치 미'에서 홍지윤은 '사랑과 전쟁'에 버금가는 전 남자친구 일화를 전했다.

이날 홍지윤은 '들어본 거짓말 중 최악의 거짓말은?' 질문에 말문을 열었다. 그는 "전에 사귀던 남자친구 생일파티에 초대를 받지 못했다. 알고 보니 다른 여자를 부르려고 나를 초대하지 않았던 것"이라고 말했다. 그의 전 남자친구는 친구들에게 여자친구의 존재를 숨겼다. 홍지윤은 이 사실을 남자친구의 친구들 SNS를 보다가 알게 됐다.

MC 송은이, 오윤아, 장영란 등은 같이 분노했다. MC들은 입을 모아 남자친구와 헤어졌을 것으로 추측했으나 홍지윤은 "오래는 못 갔지만 바로 헤어지지는 못했다"고 말해 이들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이하 tvN STORY '돈 터치 미'
이하 tvN STORY '돈 터치 미'

이들이 경악한 이유는 이뿐만이 아니었다. 진짜 최악의 남자는 따로 있었기 때문이다. 송은이는 홍지윤에게 "그 남자가 만났던 남자 중 가장 나쁜 남자였나?"고 물었다.

그러자 홍지윤은 "아니었다. 학교에 다닐 때 전 남자친구에게 친한 후배를 소개해줬다. 어느 순간 그 둘이 바람이 났다"라고 털어놨다. 심지어 여자 후배에게도 남자친구가 있던 상태였다고.

홍지윤은 "당시 처음으로 커플링을 했었는데 어느 날 남자친구한테 반지가 없었다. 나중에 보니 그 여자 후배 집에 커플링이 있었다"며 분노했다.

MC들과 또 다른 게스트 은가은 등도 격분하면서 소리를 질렀다.

tvN STORY '돈 터치 미'는 혼쭐을 내거나, 돈쭐 내고 싶은 사연에 공감 능력 500%를 장착한 MC들이 대신 나서 주는 사이다 토크쇼다. 26일 첫 방송을 시작했다.

홍지윤과 은가은은 TV조선 '미스트롯 시즌 2'에서 TOP7에 들면서 인기를 끌었다.

home 한제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