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윤국 "포천시가 든든한 버팀목이 되겠습니다"

2021-05-17 20:24

경제적인 위기를 겪고 있는 시민들에게
마음 따듯한 위로와 희망의 빛이 될 것

박윤국 포천시장은 17일 오후, '포천시 관내 영북면과 일동면에 <경기 먹거리 그냥드림 코너> 3, 4호점이 열렸다'는 글을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게시했다.

이하 박윤국 포천시장 페이스북
이하 박윤국 포천시장 페이스북

박 시장은 "그냥드림 코너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결식 위기에 있는 시민을 위한 공간"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지난 2월 포천시자원봉사센터에 포천 1호점 개원과 포천 2호점이 소흘읍행정복지센터에 마련됐다"면서 "지금까지 486명의 시민이 2,335건의 물품을 수령하시기도 하고 380건의 복지상담을 연계했다"고 언급했다.

박윤국 포천시장
박윤국 포천시장

박윤국 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인 위기를 겪고 있는 시민들에게 마음 따듯한 위로와 희망의 빛이 되어 주시기 바란다"며 "일선에서 운영에 노고가 많으신 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 직원 여러분과 소흘읍, 일동면, 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분들께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박윤국 포천시장 페이스북 내용

<작지만 든든한 디딤돌이 되겠습니다>

오늘 영북면과 일동면에 <경기 먹거리 그냥드림 코너> 3, 4호점이 열렸습니다.

그냥드림 코너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결식 위기에 있는 시민을 위한 공간으로 경기도 사회복지공동모금을 통해식품과 생활용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지난 2월 포천시자원봉사센터에 <경기 먹거리 그냥드림 코너> 포천 1호점을 개소하고 또 포천 2호점이 소흘읍행정복지센터에 마련되어 지금까지 486명의 시민이 2,335건의 물품을 수령하시기도 하고 380건의 복지상담을 연계하기도 하였습니다.

먹거리 그냥드림 코너의 지속적인 운영을 위해 지역 단체와 기업, 그리고 시민여러분의 관심과 후원이 필요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인 위기를 겪고 있는 시민들에게 마음 따듯한 위로와 희망의 빛이 되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일선에서 운영에 노고가 많으신 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 직원 여러분과 소흘읍, 일동면, 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분들께 고마운 마음을 전해봅니다.

home 이상열 기자 syle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