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타공인 케이팝 최고 춤꾼 블랙핑크 리사가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소속 유명 남자 아이돌과 함께 춤추는 영상이 풀렸는데 댓글창이 초토화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으고 있다.
지난 2일 그룹 NCT 멤버 텐 인스타그램에는 리사를 태그한 영상 하나가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에는 사석에서 만난 리사와 텐이 그룹 WayV(웨이션브이) 곡 'Kick Back(킥 백)'에 맞춰 함께 춤추는 30초짜리 영상이 담겨있다. WayV는 SM 소속 글로벌 아이돌 그룹으로 텐이 소속돼 있다.
리사와 텐은 절도 있는 동작으로 'Kick Back' 비트에 맞춰 합을 맞췄다. 두 사람은 춤 동작 강약 조절은 물론이고 매끄러우면서도 힘이 느껴지는 춤 선을 보여줘 특히 눈길을 끌었다.
해당 영상은 올라오자마자 온라인 커뮤니티 등으로 퍼졌고 네티즌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댓글 창에는 "미쳤다 리사 너무 잘 춘다", "둘 다 진짜 잘한다 같이 뭐 찍어줬으면", "둘 다 돌판 다섯 손가락 안에 들 메댄이라 생각", "진짜 둘 다 미쳤네", "리사 보는데 소름 끼침. 잘 춘다 진짜...", "헐 대박 조합", "춤 잘 추는 남돌이랑 춰도 안 꿀리는 게 신기하다" 등의 의견이 쏟아졌다.
한편 리사와 텐은 모두 태국 출신 국내 대형 기획사 소속 아이돌 멤버다. 리사와 텐은 각각 YG,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다음은 음악 소리가 첨부된 리사-텐 춤 영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