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없이…” 제시카, 10여 년간 아이돌 몸매 유지했던 다이어트 식단 최초 공개했다 (영상)

2021-04-30 10:14

일주일간 식단을 공개한 제시카
“7시 이후에는 밥 안 먹어”

이하 유튜브 'Jessica Jung'
이하 유튜브 'Jessica Jung'
가수 제시카가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제시카는 지난달 2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Jessica Jung'에 "운동 없이 다이어트할 때 꼭 먹는 식단들"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제시카는 "최근에 생일이었다. 너무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시고 맛있는 것도 너무 많이 먹었다"라며 "그게 얼굴과 몸에서 나타났다. 곧 중요한 촬영이 있어서 다이어트를 짧은 기간 안에 해볼까 한다"라며 일주일간 식단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그는 "다이어트할 때 최대한 맛있는 음식을 먹으려고 노력한다. 맛 없으면 슬프고 서럽다"라며 식단을 소개했다. 첫째 날 제시카는 현미 곤약밥에 계란, 아보카도, 명란을 곁들여 포케로 먹었다.

이어 둘째 날에 들어선 제시카는 "오늘은 샐러드를 먹을 거다. 7시 이후에는 밥을 먹으면 안 된다"라며 자신의 다이어트 규칙을 공개했다. 그러면서 소고기 샐러드를 먹었다.

계속해서 셋째 날에는 아보카도, 상추, 토마토, 치즈, 호밀빵을 이용한 샌드위치를, 넷째 날에는 그릭 요거트에 딸기, 그레놀라, 꿀을 곁들여 먹었다. 다음 날에는 구운 계란 두 개와 두유를 먹었다. 이후 마지막 날에는 닭가슴살을 먹으며 다이어트 식단 공개를 마쳤다.

그러면서 제시카는 "식단으로만 하는 다이어트는 요요가 올 수 있으니 꼭 운동과 병행하길 바란다"라며 자신만의 다이어트 팁을 공유했다.

한편 제시카는 지난 2007년 소녀시대 싱글 앨범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했다.

유튜브, Jessica Jung
home 허찬영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