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균 양평군수 "순조롭게 백신접종을 진행 중입니다"

2021-04-28 17:05

금요일까지 백신 접종 대상을 900~1000명대로 확대
예정된 접종 완료 시기를 앞당길 것
현재 예방 접종이 순조롭게 진행 중
도움주시는 모든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정동균 양평군수는 28일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코로나19 예방백신 접종센터 현장'을 방문해 "예방접종이 순조롭게 진행 중"이라고 알려왔다.

이하 정동균 양평군수 페이스북
이하 정동균 양평군수 페이스북

정 군수는 이날 오전, 관내 백신접종센터인 양평군물맑은체육관을 방문한 뒤 "오늘부터 이번 주 금요일까지 백신 접종 대상을 900~1000명대로 확대한다"면서 "당초 예정된 접종 완료 시기를 앞당길 것"이라고 밝혔다.

정동균 군수는 "건강한 삶을 위해 백신 접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달라"면서 "접종 센터 현장에서 구슬땀을 흘려주고 계신 자원봉사자, 군인, 공직자 여러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언급했다.

정동균 양평군수 페이스북 내용

<따뜻한 동행! 행복한 양평!, 양평군 재난안전대책본부장 정동균입니다.>

오늘도 백신 접종 센터를 방문하여 백신 접종 현장 상황을 둘러보았습니다.

백신 접종을 위해 일찍부터 지역의 많은 어르신들이 가족과 함께 또는 군에서 준비한 버스를 통해 안전하고 편리하게 접종 센터를 방문해 주셨습니다.

오늘부터 이번 주 금요일까지 백신 접종 대상을 900~1000명대로 확대하여 당초 예정된 접종 완료 시기를 앞당길 예정으로, 현재 예방 접종이 순조롭게 진행 중입니다.

건강한 삶을 위해 백신 접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고 계신 지역의 어르신들을 마주하며 고마운 마음과 함께 오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접종 센터 현장에서 구슬땀을 흘려주고 계신 자원봉사자, 군인, 공직자 여러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오늘도 12만 양평군민 모두와 함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힘찬 발걸음을 내딛습니다.

home 이상열 기자 syle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