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이야”…오영주와 김현우의 만남이 드디어 공개됐다 (영상)

2021-03-30 17:50

'프렌즈' 오영주&김현우 만나는 영상 선공개
2년 만에 재회하는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자

'하트시그널 시즌2' 출신 방송인 오영주와 김현우가 재회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채널A '프렌즈' 측은 지난 29일 네이버TV를 통해 오는 31일 방송될 7회 일부분을 선공개했다.

이하 채널A '프렌즈'
이하 채널A '프렌즈'

이날 공개된 영상은 카페에서 만난 정재호, 이가흔 그리고 김현우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정재호는 "형한테 얘기를 안 해줬는데 영주 오기로 했다"고 말한다. 그러자 김현우는 "언제 온다는데?"라고 물어본 뒤 한동안 아무 말도 하지 못한다.

그러다 김현우는 "얼마 만에 보는 거냐"라는 질문에 "2년 만에 본다"고 답하고, 이내 생각이 잠긴 듯 복잡한 표정을 짓는다. 이후 세 사람이 있는 카페에 오영주가 등장한다. 김현우는 다가오는 오영주를 힐끔거리며 수줍은 미소를 짓는다.

오영주는 김현우 맞은편에 앉은 뒤 "안녕"이라고 인사를 건넨다. 김현우 역시 "안녕"이라고 답하며 영상은 마무리된다.

이에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김현우가 긴장하는 거 진짜 반칙이잖아. 과몰입되네", "이 장면을 보는 날이 오다니", "이러나저러나 현우 영주 투 샷 기다렸다", "선공개 그 이상이길", "기다리고 기다리던 투 샷인데 왜 눈물이 나지?", "아 미쳤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네이버TV, 채널A '프렌즈'

오영주와 김현우의 만남은 오는 31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될 채널A '프렌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home 김하연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