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 이혜성, 오늘(24일) 새로운 소식 전했다 (전문)

2021-03-24 12:31

방송인 전현무와 공개 열애 중인 아나운서 이혜성
인스타그램에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려요”

아나운서 이혜성이 개인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다.

24일 이혜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도 유투브를 시작해보려고 해요. 아직 낯선 유투브 세계에 적응 중이지만 열심히 해볼게요!! 첫 번째 영상은 열심히 편집 중이라 토요일에 올라갈 예정입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려요"라는 글로 개인 유튜브 채널 사실을 알렸다.

이하 뉴스1
이하 뉴스1

이혜성 유튜브 채널 이름은 '혜성이'로 정해졌다. 이날 '혜성이'에는 '[Teaser] 채널명은 정해져 있었다 너의 이름은 혜성이 유튜브 오픈 D-3'라는 제목의 티저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이혜성은 친언니와 음식을 먹으면서 이야기를 이어갔다. 친언니가 "유튜브를 하려면 각오해야 한다"라고 말하자 이혜성은 "근데 막 연예인들 엄청 (유튜브 촬영) 예쁘게 하지 않느냐"라면서 걱정했다.

이하 유튜브 '혜성이'
이하 유튜브 '혜성이'

또 이혜성은 유튜브 채널명을 정하는 과정을 공개했다. 후보 이름에는 '혜성특급', '혜성탐험', '좋아혜성' 등이 언급됐으나 이혜성은 "그냥 심플하게 가도 괜찮을 것 같다"라며 현재 채널 '혜성이'로 확정하게 된 이유를 전했다. 이혜성의 첫 유튜브 영상은 27일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혜성은 방송인 전현무와 현재 공개 연애중이다.

※ 다음은 아나운서 이혜성 인스타그램 전문입니다.

[Teaser] 채널명은 정해져 있었다 | 너의 이름은 |혜성이 유투브 오픈 D-3. (프로필에 링크걸어놨어요)

저도 유투브를 시작해보려고 해요

아직 낯선 유투브 세계에 적응중이지만 열심히 해볼게요!! 첫번째 영상은 열심히 편집중이라 토요일에 올라갈 예정입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려요❤

유튜브, '혜성이'
home 김유표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