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방송 1위' 브레이브걸스, 눈물 펑펑 흘릴 '직캠 영상'이 공개됐다

2021-03-15 08:14

“군장병 여러분들, 민방위 분들까지 너무 감사드린다”
3월 셋째 주 1위는 역주행 신화 '브레이브걸스'

그룹 브레이브걸스의 앵콜 무대가 공개됐다.

이하 유튜브 '스브스케이팝 / SBS KPOP'
이하 유튜브 '스브스케이팝 / SBS KPOP'

지난 14일 브레이브걸스가 SBS '인기가요'에서 곡 '롤린'(Rollin')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1위가 발표되자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은 감격의 눈물을 흘렸다.

멤버 민영은 "사실 저희가 해체 위기에 놓였었다. 다시는 무대에 서지 못할 줄 알았는데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유정은 "저희를 끝까지 믿고 남들 다 안 된다고 할 때 기다려주신 용감한형제 대표님을 포함한 저희 회사 분들 모두 감사드리고, 팬 여러분들, 국군장병 여러분들, 민방위 분들까지 너무 감사드린다. 멤버들 지금까지 버텨줘 고맙고, 부모님께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유튜브, 스브스케이팝 / SBS KPOP

방송이 끝난 후, 유튜브 채널 'SBS KPOP'에는 '인기가요'에서 공개되지 않은 브레이브걸스의 앵콜 직캠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1위 발표 후 바로 앵콜 라이브를 시작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무대에서 눈물을 흘리던 이들은 반주가 나오자 바로 노래를 시작했다.

하지만 멤버들이 눈물 때문에 노래를 잘 부르지 못하자 메인보컬을 맡고 있는 민영은 바로 눈물을 멈추고 파워풀하게 노래를 불렀다.

이후 유정은 "여러분 저희 1위 했어요!! 인기가요 짱!! 정말 감사합니다!!"라며 신나게 무대를 마쳤다.

home 유혜리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