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중이라고 밝힌 유튜버 공혁준과 산범이 데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2일 유튜버 산범은 '제 남자친구를 소개할게요'라는 제목의 브이로그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에서 공혁준과 산범은 같은 방에 앉아 음식에 대한 대화를 나누기도 하고 애정표현을 하면서 데이트를 즐긴다.
공혁준은 평소보다는 더 상냥하고 애교 섞인 말투로 산범과 대화를 나눈다. 산범을 바라보는 공혁준의 다정한 눈빛에도 여자친구를 향한 애정이 담겨있다.
공혁준과 산범은 서로에 대한 스킨십도 과감하게 공개했다. 산범은 공혁준에게 "혁준이 너무 귀여워요"라며 공혁준의 얼굴을 만지작거렸다. 또한, 그의 등 위에 엎드려 계속해서 뽀뽀하는가 하면 다른 여자에게 번호를 주거나 인스타그램 맞팔로우를 하지 말라며 질투심을 드러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관계를 응원하면서도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동료 유튜버들도 직접 댓글을 남기며 축하했다. 네티즌들은 "좋고 싫고를 떠나서 너무 충격적이다", "의외의 조합이네. 어쩌다 만나셨을까?", "산범아 꿈 치고 너무 선명하네! 이거", "산범 약점 잡힌 거 아니냐", "산범이 너무 행복해 보인다", "둘이 만나게 된 썰 풀어주세요. 잘 사귀세요", "나 뽀뽀 나오기 전까지 그냥 연기하는 줄 알았다. 사랑 응원한다 화이팅"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유튜버 공혁준은 지난해 2월 유튜버 김계란과 함께 다이어트 프로젝트를 함께 하며 이름을 알렸다. 공혁준의 여자친구 산범은 틱톡커이자 유튜버로 '고딩 일진의 랩' 영상을 올리며 유명세를 얻었다. 1992년생인 공혁준은 올해 30살이며 2001년생인 산범은 올해 21살로 두 사람은 9살 차이가 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