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PD가 새롭게 준비하는 프로그램 가닥이 잡혔다.
조이뉴스24는 나영석 PD가 현재 '신서유기' 멤버들과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론칭을 준비 중이라고 11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나 PD는 '신서유기' 멤버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규현, 송민호, 피오(표지훈)와 함께 신규 예능 프로그램을 제작할 예정이다. 기존 예능 프로그램과 달리 CJ ENM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 오리지널 예능으로 론칭한다.
아직 구체적인 콘셉트는 정해지지 않았다. 멤버들과 제작진은 녹화 일정을 논의 중이다. 빠르면 3월 말이나 4월 초 촬영에 돌입한다고 전해졌다.
앞서 티빙 측은 올 한 해 약 20여편 오리지널 콘텐츠를 내놓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미 정종연 PD 예능 '여고추리반'이 첫 번째 오리지널 예능으로 시작을 알려 인기를 끌고 있다.
나 PD가 준비하는 새로운 예능 소식이 전해지자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는 안재현의 합류 여부에 대해서도 궁금해하고 있다. 알려진 내용에는 안재현이 출연할 가능성이 없어 보이지만, 다수의 시청자들이 '신미' 안재현을 기다리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안재현은 '신서유기' 출연 당시 은지원 못지 않은 돌발 행동을 보여 인기를 끌었다. 은지원이 원조 미친X 캐릭터를 맡았다면, 새로운 미친X 캐릭터라고 '신미(新美친X)'라는 별명이 붙었다.
지난해 12월 안재현이 SNS에 공개한 영상에서는 규현과 함께 있는 장면이 포착됐다. 해당 소식이 전해지자 다수의 SNS 이용자들은 안재현이 다시 '신서유기'에 돌아오길 바란다는 뜻을 보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