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먹을 각오하고…” 박혜수 동창 인증한 네티즌, 전혀 다른 이야기 꺼냈다

2021-02-26 15:55

박혜수 동창이라며 졸업앨범 인증하고 글 쓴 네티즌
“악질적인 아이 아니었다” 주장

박혜수 / 이하 뉴스1
박혜수 / 이하 뉴스1

배우 박혜수와 동창이라며 졸업앨범을 '인증'한 네티즌이 새로운 이야기를 꺼냈다.

지난 25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는 '박혜수 대청중 동창인데 이번 학폭 사건에 대해'라는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 A씨는 "지금 여론 안 좋은 것도 알고 욕 먹을 각오하고 올리는 것"이라며 "떠도는 루머로 사람 하나 매장하는 게 친하진 않았어도 아무도 나서주지 않는 게 너무 불쌍해서 글을 쓴다"고 운을 뗐다.

A씨는 "나는 중학교 3학년 때 같은 반이었다"라면서 "그 당시에도 소문 많았던 건 맞다. 그래서 나도 편견을 가지고 봤다"고 했다.

이어 "그런데 (폭로가) 우후죽순 올라오는 것처럼 행동하는 걸 본 적도 들은 적도 없다"라면서 "아이들이랑도 그냥 두루두루 잘 지내고 좀 나대고 시끄럽긴 한데 소문 도는 것처럼 그런 악질적인 아이는 절대 아니었다"고 전했다.

A씨는 또 "상식적으로 누굴 때리고 삥 뜯는 아이가 학급 임원으로 뽑힐 일은 없지 않으냐"라며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친구들 동창이라면 무조건 다 알 텐데 나도 그 친구들 무서워서 익명으로 남기지만 아이들 많이 괴롭히고 다닌 건 사실이지 않으냐"라고 주장했다.

A씨는 피해자라고 말하는 친구 한 명이 박혜수와 친했다고 했다. 싸움 역시 교실에서 일방적으로 맞은 게 아닌 피해자가 박혜수를 먼저 때리고 싸운 것이라고 A씨는 주장했다.

그는 "이제 와서 피해자인 척 매장하려고 하는 건 너무한 거 아닌가 싶다"라면서 "짚고 넘어갈 건 짚고 넘어가야 할 거 같아서 용기 내서 말한다"고 덧붙였다.

A씨는 글과 함께 대청중학교 졸업 앨범 사진을 올리며 박혜수와 동창이라는 사실을 인증하기도 했다.

home 황기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