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 슈퍼에서...” 유호진 PD가 조인성·차태현과 새로 만든다는 프로그램 내용

2021-01-08 16:25

그동안 출연진만 공개돼 궁금증 자아냈던 예능
유호진 PD, 조인성·차태현과 '어쩌다 사장' 제작 예정

위키트리 전성규 기자
위키트리 전성규 기자

유호진 PD가 조인성·차태현과 함께 만든다는 새 예능 프로그램 포맷이 공개됐다.

8일 매체 OSEN은 유호진 PD가 연출하고 조인성과 차태현이 출연하는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제목이 '어쩌다 사장'이라고 밝혔다.

[단독] 조인성X차태현, 시골 슈퍼 사장 된다..유호진 PD와 '어쩌다 사장' 론칭 [OSEN=이승훈 기자] 배우 조인성과 차태현이 슈퍼 사장으로 변신한다.8일 오후 OSEN 취재 결과, 조인성과 차태현이 뭉친 유호진 PD의 새 예능 프로그램 제목이 '어
osen.mt.co.kr

매체에 따르면 '어쩌다 사장'은 어쩌다 사장이 된 조인성, 차태현이 시골 슈퍼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하는 내용으로 계획됐다. 구체적인 편성 시기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유호진 PD는 차태현과 KBS2 '1박2일', tvN '서울촌놈' 등에서 호흡을 맞췄다. 조인성은 '1박2일 시즌3-쩔친특집'에서 차태현의 절친으로 출연한 바 있다. 이후 10주년 특집에서도 다시 게스트로 나와 웃음을 전했다.

이번 '어쩌다 사장'을 통해 조인성은 데뷔 이후 처음으로 고정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각종 예능을 통해 재미를 선사했던 그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조인성은 영화 '모가디슈'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차태현은 드라마 '폴리스 아카데미' 출연을 검토 중이다.

연예대상 시상자로 나섰던 조인성, 차태현과 함께 데뷔 후 최초 고정 예능 출연한다 배우 조인성, 데뷔 후 최초 고정 예능 출연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뉴스1
뉴스1
home 김유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