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가 입은 이 뽀글이 옷, 말 그대로 대박이 났다고 합니다

2020-11-19 15:58

아디다스에서 다른 제품보다 2.4배 더 팔려
높은 카라가 특징인 제니플리스, 완판 눈앞

아디다스 블랙핑크 제니 화보컷 / 이하 아디다스
아디다스 블랙핑크 제니 화보컷 / 이하 아디다스

블랙핑크가 입은 아디다스 플리스 제품이 타 제품보다 2.4배 많이 팔린 것으로 나타났다.

아디다스는 2020 FW 시즌을 맞아 실용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담은 다양한 플리스를 선보였다. 아디다스는 MZ세대들의 취향을 고려해 음악을 넘어 패션, 라이프 스타일, 뷰티 영역까지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아티스트 블랙핑크를 전면에 세웠다.

아디다스의 글로벌 모델이기도 한 블랙핑크는 화보 속에서 저마다의 스타일로 플리스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그 결과 블랙핑크가 모델로 나선 캠페인 속 제품들이 타 제품 대비 평균 2.4배 높은 판매를 기록하는 놀라운 성과를 보이고 있다.

브라운 컬러의 롱 쉐르파 자켓은 일명 '제니플리스'라고 불리며 완판을 눈앞에 두고 있다. 쌀쌀한 날씨에 완벽하게 몸을 감싸주는 디자인에 높은 카라가 특징이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블랙핑크는 아티스트로서의 그들의 실력과 유니크함뿐만 아니라 멤버 개개인이 각기 다른 매력을 보유하고 있어 브랜드로서 다양한 콘텐츠를 구상해 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갖춘 모델"이라며 "전 세계적으로 점점 더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블랙핑크의 행보가 기대되며, 앞으로 아디다스도 글로벌 모델인 블랙핑크와 함께 그들만이 가진 매력을 펼칠 수 있는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아디다스 블랙핑크 로제 화보컷
아디다스 블랙핑크 로제 화보컷
아디다스 블랙핑크 지수 화보컷
아디다스 블랙핑크 지수 화보컷
home 이지은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