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가성비 미X다” 주문 폭주에 매진 임박이라는 2만원대 블루투스 이어폰

2020-11-18 17:13

2만원대 무광 블랙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인기
택샵 할인 기간 연장, 신규회원 추가 할인도

이하 택샵
이하 택샵

‘블랙 덕후’인데 에X팟이 화이트 색상밖에 없어 아쉬웠다면, 인이어 형태의 귀에 꼭 맞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찾고 있었다면 주목하자.

쇼핑몰 ‘택샵’에서 우수한 성능에 가성비까지 챙긴 무광 블랙 색상의 이어폰 ‘이어버드 플러스’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택샵은 현재 29,900원에 판매 중인 이어버드 플러스의 할인 기간을 연장한다고 밝혔다.(바로가기)

시크하고 매트한 블랙 컬러의 이어폰을 기다려 왔던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이다.

무엇보다 ‘에X팟 프로’와 동일한 ‘블루투스 5.0이’ 적용되어 보다 안정적인 무선 연결과 음질을 체감할 수 있고, 이어폰 터치를 통해 음악 재생, 볼륨 조절, 통화, 빅스비/시리 호출 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정말 매력적인 부분은 가격이다. 정가 79,800원에서 60% 이상 할인된 29,900원에 판매되고 있는 이어버드 플러스는 택샵 신규 가입 시 쿠폰을 통해 3,000원 더 할인된 26,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바로가기)

택샵 관계자는 “당초 오는 19일 할인 마감 예정이었던 이어버드 플러스의 폭발적인 인기로 기간을 30일까지 연장한다”고 전했다. 최근 SNS에서 가장 핫한 가성비 블랙 이어폰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자. (바로가기)

home 김종화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