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심하다…” 민서공이, 유튜브서 박보검 따라 하다 딱 걸렸다 (영상)

2020-09-26 09:37

민서공이가 올린 큐앤에이 영상서 발견된 점
박보검이 했던 말투나 답변을 그대로 따라 해

이하 유튜브 '민서공이'
이하 유튜브 '민서공이'

배우 박보검 닮은꼴을 주장했던 민서공이가 유튜브에 올린 '큐앤에이' 영상이 재조명됐다. 그가 박보검이 했던 일거수일투족을 따라 했다는 제보가 올라왔기 때문이다.

민서공이는 지난 23일 '구독자 1만명 기념 박보검한테 집착하게 된 이유? Q & A'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이 영상에서 민서공이는 자신에 대한 여러 질문을 직접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런데 26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민서공이가 답변하면서 보여준 말투나 일부 답변이 박보검을 따라 한 것이라는 의혹이 발생했다.

민서공이는 몸무게, 혈액형, 키를 답했는데 그 답변이 모두 박보검의 것들과 동일했다.

네이버
네이버

이어 민서공이는 '언제부터 박보검 님께 집착?'이라는 질문에 답했다. 그는 처음엔 누가 자신이 박보검을 닮았다 제보했고 그러면서 팔로워 수가 늘어났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요즘은 안 해요, 요즘은 안 합니다"라며 "요즘은 그냥 저는 저대로 그런 마인드로 살고 있습니다. 약간 너는 너대로 나는 나대로"라고 했다.

이하 유튜브 '민서공이'
이하 유튜브 '민서공이'

민서공이가 말한 마지막 문구는 박보검이 출연 중인 드라마 '청춘기록' 대사 중 일부인 "너는 너대로, 나는 나대로 멋지다"와 비슷했다.

트위터
트위터

이뿐만이 아니다. 질문을 거르는 과정에서 민서공이는 "이것도 땡~"이라고 말했고 이는 박보검이 평소 사용했던 말투인 것으로 드러났다.

유튜브 '민서공이'
유튜브 '민서공이'
온라인 커뮤니티 '더퀴'
온라인 커뮤니티 '더퀴'
유튜브, '민서공이'
home 김은경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