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2 예고한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다시 돌아옵니다”

2020-09-26 09:37

시즌2 예고한'슬기로운 의사생활'
추석 연휴 내내 tvN에서 재방송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추석 연휴 다시 안방극장에 찾아온다.

이하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이하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오늘(26일) 공개된 tvN 편성표에 다르면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오는 30일 오전 6시 50분부터 tvN에서 '슬기로운 의사생활' 1, 2화가 방송된다. 이어 3~5회는 10월 1일, 6~7회는 10월 2일 등 연휴 기간 내내 아침 시간에 재방송이 예정돼 있다.

지난 3월 12일부터 5월 28일까지 방송된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 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응답하라' 시리즈와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만든 신원호 감독이 연출을, 이우정 작가가 대본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특히 극을 이끌어가는 주연 배우들은 조정석, 유연석, 김대명, 정경호, 전미도, 신현빈, 김준한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시즌1은 지난 5월 28일 끝으로 막을 내렸지만, 시즌2는 올해 말 촬영을 시작해 2021년 방송될 예정이다. 기존에 출연했던 주연 배우들은 대부분 모습을 비춘다. 단 안치홍 역을 맡았던 김준한은 하차를 알렸다.

한편, 발표하는 OST마다 음원차트 상위권을 휩쓴 '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방송 일정은 tvN 편성표에서 확인할 수 있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