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의 신개념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가 약 1년 만에 재회한 토니안&강남의 눈맞춤을 예고했다.
오는 9일 방송될 채널A ‘아이콘택트’ 예고편이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지난 4일 공개됐다. 영상 속에는 “보는 순간 어색해...”라는 토니안과 “마음이 굉장히 불편하죠”라는 강남이 조심스럽게 눈맞춤방 문을 열고 들어오는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블라인드를 사이에 두고 “뭐라고 표현해야 할지...”, “1년 동안 계속 연락이 없고...멀어졌거든요. 결혼식에도 안 오셨어요”라는 말로 심상치 않은 기류를 보였다.
특히 강남의 결혼식에조차 토니안이 오지 않았다는 말에 스페셜 MC 함소원은 “왜? 왜 안 갔을까?”라며 깜짝 놀랐고, 하하 역시 “이유가 뭘까?”라며 궁금증을 감추지 못했다.
마침내 블라인드가 열렸고, 두 사람은 착잡한 표정으로 대면했다. 토니안은 애써 미소를 지으며 “잘 지냈지?”라고 물었지만, 이후 눈맞춤방에는 어색한 침묵이 흘렀다.
토니안과 강남은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돈독한 우정을 보여줬던 바.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있던 것이냐며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스페셜 MC 함소원과 함께할 토니안과 강남의 눈맞춤 현장은 9월 9일 수요일 밤 9시 50분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