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단적 선택 시도 전 권민아가 진행한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 14일 bnt는 권민아와 함께 촬영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밝은 미소가 돋보이는 권민아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초롱초롱 빛나는 눈빛과 해사한 웃음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권민아는 bnt와의 인터뷰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우선 심리 치료를 열심히 받고 있고 이렇게 화보 촬영도 하고 있다"고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그는 많은 사람들의 응원 메시지에 "일단 놀랐다. 저를 이렇게까지 많이 응원해 주실 줄은 몰랐다"며 "저의 낮아졌던 자존감이 조금씩 높아지며 회복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에 권민아 소속사 우리액터스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공개된 bnt화보는 8월 5일 촬영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관계자는 "이후 8월 7일 촬영된 우먼센스도 예정대로 공개된다"며 "해당 언론사들과 상의 끝에 이미 촬영과 릴리즈 날짜가 공개되어 있는 상황과, 이에 따른 해당 화보를 통해서라도 권민아 배우를 보고 싶어 하는 팬분들을 위해 예정된 날짜에 공개하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소속사 측은 "추측성 기사와 자극적인 문구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한 뒤 "소속배우에대한 아낌없는 응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AOA 출신 권민아는 지난달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룹 활동 당시 리더 지민에게 10년 가까이 괴롭힘을 당해 탈퇴했으며 그로 인해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설현, 찬미 등은 방관자였다고 폭로해 AOA 멤버들은 인성 논란에 휩싸이며 논란의 중심에 섰다. 이 사건으로 인해 지민은 팀에서 탈퇴했고 연예계 활동을 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그러나 권민아는 FNC엔터테인먼트와 AOA로부터 제대로 된 사과를 받지 못했다며 또 한 번 실명 저격을 한 후 극단적 선택을 시도해 병원으로 이송됐다.
이후 FNC와 만남을 가졌다고 밝힌 그는 "진심을 느꼈다. 왜 이렇게까지 됐는지 후회된다"며 치료에 전념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권민아는 어머니와 함께 안정을 취하고 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면 자살예방상담전화 1393,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 전화하면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