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는 비오는날이 싫다. 가늘고 힘없는 머리카락에 습기가 가득 차 유독 아침에 열심히 드라이한 머리가 처지기 때문이다.
필자와 같은 고민을 가진 이들을 위한 아이템이 나왔다. '인생 고데기'라고도 불리는 볼륨 구원템, 에어디멘션이다. 와플처럼 생긴 토르말린 세라믹 코팅 플레이트가 숱 없는 머리도 풍성하게 만들어 준다는 만능 뽕 고데기다. (바로가기)
에어디멘션은 자연스러운 형태의 지그재그 모양으로 볼륨을 형성해 오랫동안 강력한 볼륨 효과를 유지한다. 겉머리를 내렸을 때 티가 나지 않아 자연스럽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뿌리 가까운 곳의 속머리를 살짝 찍어주면 된다. 일자로 천천히 쓸어내리면 스트레이트, 둥글게 굴리면 C컬 등 다양한 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필자와 같은 똥손도 몇 번 해보면 금방 따라 할 수 있다. (바로가기)
국내 최대 높이인 6.5mm의 피라미드 모양 격자구조로 무너지지 않는 볼륨을 만들어 장시간 유지는 물론, 물과 땀에도 강해 습한 날씨에도 볼륨을 사수할 수 있다.
어떤 머리카락도 단 2분만 투자하면 아침부터 밤까지 온종일 풍성한 뽕을 유지해주는 이 신박한 볼륨 고데기는 현재 택샵에서 온라인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40% 할인된 79,000원이다. (바로가기)
SNS상에서 유명세를 타 대란까지 일어난 이 고데기의 구매자들은, "이거 왜 아직 안 사요? 다른 제품은 중고로 팔아버려야겠다." "뿌리에 목숨 걸고 살아온 인생이라 이것저것 다 써봤다. 이게 볼륨 끝판왕이다." "뽕 넣고 머리 묶으면 와방이다." "역대급이다. 땀 흘려도 볼륨이 유지된다." 등의 의견을 남겼다. (바로가기)
뿌리펌, 드라이, 뿌리 집게, 롤 등이 소용이 없다고 느껴진다면 무너지지 않는 볼륨의 인생 고데기, 에어디멘션에 주목하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