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출신 전효성 씨가 자신의 인바디를 공개했다.
지난달 12일 전효성 씨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블링달링전효성'에 'HyoLog | 최초 공개 ❗ 전효성의 인바디는? 여름맞이 운동 돌입 사이즈 줄이기 프로젝트!'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여름을 맞아 좀 건강하게 운동을 시작해보려고 한다. 제가 드라마 찍으면서 거의 6개월 가까이 운동을 거의 못갔다"며 "드라마가 끝나고 식단 조절도 안 하고 막 먹었다. 그래서 여러분과 함께 다이어트를 시작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이어 "제가 어떻게 다이어트를 하는지, 어떻게 운동을 하는지 보여드리면 좋을 것 같다"며 "많이들 궁금해하시는 인바디를 다시 측정하고 식사 처방도 받고 건강하고 탄탄한 몸을 만들어보려고 한다"고 콘텐츠를 설명했다.

이후 영상에서는 인바디 측정을 위해 관리샵에 방문한 전 씨의 모습이 그려졌다. 6개월 전 몸무게는 48.1kg였다고 전효성 씨의 현재 몸 상태는 근육량이 모자란 상태였다.
관리샵을 다녀온 이후 전효성 씨는 다이나믹한 변화를 위해 사이즈를 재보겠다며 즉석에서 줄자로 신체 사이즈를 측정했다. 그 결과 왼쪽 허벅지 둘레 50.3cm, 오른쪽 허벅지 둘레 50cm, 왼쪽 팔 둘레 27cm, 오른쪽 팔 둘레 26cm, 허리 25inch였다.
영상 말미 전효성 씨는 한 달 뒤 몸매 변화를 기대해달라며 마무리했지만 아직까지 후속 영상은 올라오지 않은 상태다.
이에 한 달이 지난 지금 그의 몸상태는 어떻게 변했을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