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굴리굴리 친구들 안녕?’ 패키지 선보여

2020-07-22 16:27

어린이를 위한 써머 키즈스위트

사진제공 /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사진제공 /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여름 시즌을 맞아 엄마, 아빠와 함께 호캉스를 즐기는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키즈 스위트 객실 패키지 ‘Hello Summer, Gooly Gooly Friends! 굴리굴리 친구들 안녕?’을 출시하여 호응을 얻고 있다.

‘굴리굴리 친구들 안녕?’ 패키지는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의 인기 있는 객실인 키즈스위트 객실과 ‘굴리굴리 프렌즈’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패키지로, 기본 객실에 함께 있는 어린이 벙커베드 객실을 굴리굴리 캐릭터의 감성적인 아트워크로 채웠다.

키즈 객실 내에는 인기 동화책과 귀여운 동물 캐릭터 일러스트로 어린이뿐 아니라 20대~30대 여성층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는 굴리굴리 캐릭터로 꾸며진 낮잠 이불, 쿠션, 가랜드, 액자, 동화책 등이 키즈 객실에 배치되어 있으며,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대표적인 캐릭터 인형 2종을 이번 여름 패키지에 한해 선물한다.

또한, 이와 함께 키즈텐트, 키즈 빈백, 게임기, 조명 등을 활용하여 키즈룸을 객실 내의 작은 글램핑 공간으로 재 탄생시켜 어린이들은 키즈룸 별실을 재미있게 이용하고, 엄마 아빠는 자녀와 따로 또 같이 즐거운 휴식과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꾸몄다.

‘굴리굴리 친구들 안녕?’ 패키지를 통해서는 키즈 스위트 객실 1박(기본 산 전망), 컨티넨탈 조식 뷔페 레스토랑 더 블루 아침식사 이용권 어른 2장과 어린이 1장, 수영장 3인 이용권, 굴리굴리 캐릭터 인형 2종을 제공하며, 어린이 고객을 위한 전용 어매니티, 키즈슬리퍼, 키즈로브 등이 준비된다.

아침식사 이용권의 경우에는 체크인 시, 원하는 고객에 한하여 5층 야외 수영장 ‘하와이안 풀사이드 스낵’ 메뉴 및 음료 세트로 교환하여 그 곳에서 바다와 하늘을 바라보며 여름시즌 수영장을 즐길 수 있도록 선택 폭을 넓혔다.

자녀를 포함하여 여행을 계획하는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이번 패키지는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