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BJ 박소은 씨가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13일 오후 박소은 씨 아프리카TV 공지에는 "안녕하세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여기에는 박소은 씨 친동생이 언니 사망 소식을 전하는 안타까운 내용이 있었다.
박소은 씨 동생은 "소은이 언니 친동생(주걱)입니다. 무슨 말을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상황이 이제야 정리돼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지난주 저희 언니가 하늘의 별이 되었어요. 팬분들께 빨리 알리지 못한 점 너무 죄송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그동안 언니가 악플 때문에 정말 많이 힘들어했으니 언니를 위해서라도 더 이상의 무분별한 악플과 추측성 글은 삼가셨으면 합니다"라고 했다.
그는 "가족들도 정말 많이 힘들어하고 있어요. 지금까지 소은이 언니 사랑해 주시고 챙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공지 내용에 따르면 박소은 씨는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갑작스러운 박소은 씨 사망 소식에 팬들은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박소은 씨는 최근 인스타그램으로 남자친구가 생겼다는 사실을 밝혔다. 박소은 씨 공개 연애에 대해 일부 네티즌들은 악성 DM을 보내 논란이 됐다.
해당 공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소은이언니 친동생(주걱) 입니다.
무슨 말을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상황이 이제야 정리되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지난주 저희 언니가 하늘의 별이 되었어요.
팬분들께 빨리 알리지 못한 점 너무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언니가 마지막으로 올린 방송국 공지에 달린 댓글들 제가 모두 읽어보았고
이번 논란에 대해서도 어느 정도는 알고 있습니다.
제가 본인이 아니라 논란에 대해서는 드릴 말씀이 없네요. 죄송합니다.
그동안 언니가 악플 때문에 정말 많이 힘들어했으니 언니를 위해서라도
더 이상의 무분별한 악플과 추측성 글은 삼가주셨으면 합니다.
가족들도 정말 많이 힘들어하고 있어요.
지금까지 소은이언니 사랑해 주시고 챙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방송국은 3일뒤에 삭제할 예정입니다. )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