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지 이 구수함은…” 한소희가 직접 공개한 카톡 프사.jpg

2020-06-23 17:20

한소희가 직접 공개한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
'반전 매력' 보여줘…누리꾼 “왜 이렇게 웃겨”

이하 한소희 블로그
이하 한소희 블로그

배우 한소희(이소희)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JTBC '부부의 세계'가 한창이던 지난 4월 한소희는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그는 "갑자기 뜬금없이 찾아온 거 같죠? 맞습니다. 촬영 대기하다가 블로그 글도 써달라는 팬분의 말이 머릿속을 맴돌아 조금씩 적어 내일까지 완성하려고 해요"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맘 놓고 산책하기도 쉽지 않은 요즘입니다. 다들 좋은 날 어떻게 보내고 계신지요. 저는 또 반도 못 채울 다이어리를 쓰며 여느 때와 다름없이 촬영, 집, 촬영, 집을 반복하고 있답니다"라고 팬들의 안부를 물었다.

그러면서 "다들 드라마는 잘 보고 계신가요? 저는 차마 심장이 떨려 조금씩 천천히 자세히 보고 있답니다. 여전히 저는 많이 부족하고 배워야 할 점들이 많지만 좋게 봐주시는 분들이 많은 덕분에 감사한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글 말미에는 카톡 프로필 사진까지 공개했다. 해당 사진은 2000년대 유행했던 헤어스타일을 한 '뽀롱뽀롱 뽀로로' 루피 짤이다.

한소희는 "어디선가 이 사진을 봤는데 자꾸 이상하게 카톡 프로필을 하고 싶고 자꾸 이 머리카락이 생각나고 해서... 혹시 몰라 공유합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 저녁은 몰라도 점심은 꼭 챙겨 드시고 그리고 유산균 챙겨 드세요. 약이 싫으시면 윌 드세요. 헬리코박터 윌"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누리꾼들은 "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기다", "말투가 친근하다", "뭐지 이 구수함은", "왜 이렇게 웃기지", "매력 터지네" 등 반응을 보였다.

한소희가 그린 그림
한소희가 그린 그림
home 윤희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