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소희(이소희)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JTBC '부부의 세계'가 한창이던 지난 4월 한소희는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그는 "갑자기 뜬금없이 찾아온 거 같죠? 맞습니다. 촬영 대기하다가 블로그 글도 써달라는 팬분의 말이 머릿속을 맴돌아 조금씩 적어 내일까지 완성하려고 해요"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맘 놓고 산책하기도 쉽지 않은 요즘입니다. 다들 좋은 날 어떻게 보내고 계신지요. 저는 또 반도 못 채울 다이어리를 쓰며 여느 때와 다름없이 촬영, 집, 촬영, 집을 반복하고 있답니다"라고 팬들의 안부를 물었다.
그러면서 "다들 드라마는 잘 보고 계신가요? 저는 차마 심장이 떨려 조금씩 천천히 자세히 보고 있답니다. 여전히 저는 많이 부족하고 배워야 할 점들이 많지만 좋게 봐주시는 분들이 많은 덕분에 감사한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글 말미에는 카톡 프로필 사진까지 공개했다. 해당 사진은 2000년대 유행했던 헤어스타일을 한 '뽀롱뽀롱 뽀로로' 루피 짤이다.
한소희는 "어디선가 이 사진을 봤는데 자꾸 이상하게 카톡 프로필을 하고 싶고 자꾸 이 머리카락이 생각나고 해서... 혹시 몰라 공유합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 저녁은 몰라도 점심은 꼭 챙겨 드시고 그리고 유산균 챙겨 드세요. 약이 싫으시면 윌 드세요. 헬리코박터 윌"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누리꾼들은 "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기다", "말투가 친근하다", "뭐지 이 구수함은", "왜 이렇게 웃기지", "매력 터지네" 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