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4일 아프리카 BJ 철구는 공지사항에 BJ '도파'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발표했다.

BJ 철구는 군대 전역 후 게임 'League of legend'의 콘텐츠를 만들었다. 바로 플렛폼 대전이다.
이 콘텐츠는 아프리카 TV와 Twitch 팀의 대결을 방송하는 것이다. 방송은 BJ 기뉴다 , BJ 남순과 같이 만들어 갈 예정이다.
플랫폼 대전 콘텐츠는 시작전부터 논란이 많았다. 그 이유는 BJ 저라뎃의 일베 논란 이후의 첫 콘텐츠이며 방플 논란으로 서로 고소장을 제출하며 법정에서 만나고 있는 BJ 강만식과 같은 팀으로 출연을 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지난 14일 시청자들이 한번 더 깜짝 놀란 발표가 있었다. 바로 페이커와 실력이 비슷한 BJ DOPA(도파)의 게스트 출연 발표였다.
BJ 도파는 콘텐츠에 게스트로 한 번 도 나온 적이 없는 사람이었으며 개인 위주의 방송을 주로 했기 때문이다.

시청자들 반응은 "대단하다 갓구 섭외력 ㄷㄷ","와 도파가 나오네 ㅋㅋ","오 도파" 등 신기해하는 반응이었다.

BJ 도파는 시즌 2 중반에 롤을 시작해 시즌 3~2019시즌까지 모든 시즌에서 챌린저 1위에 도달했지만, 대리와 인성 문제로 물의를 일으켰고 매우 뛰어난 실력으로 유명한 아마추어다. 또한 2014년부터 2015년에 약 100억 원을 벌었던 방송인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