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더운 날씨에 비까지 예상된다면 양산과 우산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양산 겸 우산을 챙겨가는 게 어떨까?
1. 일러스트 포인트
코볼드는 '접는 우산'을 개발하여 세계적인 특허를 얻은 독일 기업이다. 코볼드 독일 고급 3단 수동 양산_푸들 밍크는 비비드한 컬러에 흰 푸들 일러스트로 포인트를 줌으로써 심플하면서도 여성스럽다. 세계적 기업으로써 튼튼한 내구성과 어린 소녀부터 여성까지 고루 쓸 수 있는 디자인이 큰 장점이다.
2. 레트로가 대세
조르지오페리의 장미레이스 3단 슬림양산 겸 우산은 레이스와 함께 고풍적인 디자인이 특징으로, 내구성 및 충격에도 강하다. 최근 젊은층 사이에서 유행하는 레트로 감성을 자극할 뿐만 아니라 부모님 선물하기에도 알맞다.
3. 패턴/도트로 귀엽게
레인 아이템 전문 브랜드 Wpc.의 2020년 신상 스마일리 미니 5단 양산 겸 우산은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색연필로 칠한듯한 패턴과 손잡이의 스마일 그림이 포인트로 아기자기한 느낌에 발랄함이 더해졌다. 다른 우산들보다 더 작은 미니 5단 우산으로 휴대성이 매우 편리하다.
4. 무난한 게 좋다면
편의성과 실용성을 고루 갖춘 우산을 찾는다면 굿즈트리의 팬시 싱글 컬러 3단 우산겸 양산을 추천한다. 원 컬러의 깔끔한 배색은 남녀노소 누가 들어도 무난하고 가성비가 좋다.
5. 체크는 언제나 진리
비코즈 빈티지 체크 양산은 자외선이 90% 이상 차단되어 더운 여름날 햇살을 피할 수 있고, 방수 발수 코팅이 되어 있어 우산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유행을 타지 않는 체크 패턴은 계절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든 들고다니기도 좋다. 빈티지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디자인이라 선물하기에도 안성맞춤.
6. 꽃무늬로 산뜻하게
데코뷰의 플렌플라워 UV 양산 겸 우산은 UV 코팅을 더해 내구성 강한 폴리에스터 폰지 100% 원단을 사용했다. 감각적인 보태니컬 플라워 패턴을 데코뷰 감성으로 플어낸 제품으로 보기만해도 산뜻하다. 햇빛이 쨍쨍한 날에도,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에도 화사한 꽃무늬로 분위기를 바꿔보자.
7. 비오는 날 기분 전환에 그만
모두와 똑같은 우산은 삶에 단조로움을 증가시킬 뿐. 남들과는 다른 독특한 디자인의 우산으로 기분 전환을 해보자. 비 오는 날 울적해진다면 개성 강한 고양이 일러스트 패턴의 레인스토리 3단 자동 우양산-낭만고양이는 어떨까. 손잡이 부분에 광택 처리와 곡선 형태로 안정감 있는 그립감을 준다.
8. 우산도 패션이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게 스타일링을 맞춘 날, 하필이면 꼭 비가 오기 마련이다. 평범한 우산으로 신경 쓴 코디를 망칠 수 없다. Wpc. 우산 튤립 미니 3단 우양산은 펜 선과 수채화 텍스처가 어우러진 튤립 무늬로 전체적인 분위기를 더해준다. 느낌 있게 우산도 액세서리로 소화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