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드라마 덕후들이라면 기쁨의 환호성을 지를만한 소식들이 있다.
하반기에는 배우 김수현, 박보검, 조승우 씨부터 이재욱, 신예은 씨등 탄탄한 연기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신인 배우들까지 새로운 작품으로 찾아오기 때문이다.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진, 연출력으로 드라마 덕후들을 양산할 하반기 라인업을 모아봤다.
1. 사이코지만 괜찮아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보건 의료 인력으로 살아가는 정신병동 보호자와 충동적 살의 속 살아가며 반사회적 인격장애를 앓는 동화 작가의 이야기다.
김수현 씨는 극중 정신병동 보호사 '문강태' 역을 연기한다. 문강태는 훌륭한 피지컬과 뛰어난 머리를 지닌 남자 캐릭터다. 겉보기에는 모든 것이 완벽하지만 자폐 증상이 있는 형과 함께 살아가는 여린 면이 있는 캐릭터다.
서예지 씨는 어릴 때부터 왕따를 당해 반사회적 인격장애를 앓고 있는 인기 동화 작가 고문영을 연기한다.
2. 비밀의 숲 2
드라마 '비밀의 숲'은 지난 2017년 방송된 tvN 드라마다. 감정을 느끼지 못하는 외톨이 검사 황시목(조승우 분)이 정의롭고 따뜻한 형사 한여진(배두나 분)과 함께 검찰 스폰서 살인사건과 그 이면에 숨겨진 진실을 파헤치는 내부 비밀 수사극이다.
3. 청춘기록
드라마 '청춘기록'은 모델 세계를 배경으로 청춘들의 성장을 그린 드라마다. '비밀의 숲',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왓쳐'를 연출한 안길호 감독이 제작하며 배우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 씨 등이 출연한다.
4. 경우의 수
신예은, 옹성우 씨가 출연하는 JTBC 드라마 ‘경우의 수’는 10년에 걸쳐 차례대로 서로를 짝사랑하는 두 남녀의 관계전복 청춘 로맨스다.
오랜 짝사랑 끝에 진심을 숨긴 여자와 이제야 자신의 마음을 깨닫고 진심을 드러내려는 남자, 친구에서 연인이 되는 경우의 수를 다룬다.
5. 도도솔솔라라솔
2020년 하반기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에는 고아라, 이재욱 씨가 출연한다.
고아라 씨는 하루 아침에 빈털털이가 되는 피아니스트 구라라를, 이재욱 씨는 아르바이트생 선우준 역을 연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