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34) 씨와 공개 열애 중인 이선빈(이진경·25)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 12일 OCN 드라마 '번외수사'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강효진 감독과 주연 배우 차태현, 이선빈, 정상훈, 윤경호, 지승현 등이 참석했다.
이날 차태현 씨는 시청률 공약 중 이선빈 연인 이광수 씨를 언급했다. 그는 "시즌4까지 가면 이광수가 특별출연할 거다. 시즌4까지 잘해봐라"라며 "조금 시간이 걸리는 건 이 친구들이 유명해져서 안 나온다고 할까 봐서다. 미리 계약을 해놔야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또 "도대체 광수가 이선빈 어느 모습을 좋아하는 건지 모르겠다. 털털한 걸 좋아하는 건지, 지금 이 모습을 좋아하는 건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이선빈 씨와 이광수 씨는 과거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을 통해 인연을 맺고 지난 2018년 12월 열애 사실을 인정 후 공개 열애 중이다. 당시 두 사람은 9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로 화제를 모았다.
최근 주변에서 지속적으로 이어지는 두 사람 결혼 얘기에 이광수 씨는 "개인적으로 결혼이라는 게 아직 현실감이 많이 없다. 주변에서 권하는 것도 있지만 아직 결혼을 생각하기엔 내가 아직 어른이 안 된 것 같다"라고 밝힌 바 있다.
차태현, 이선빈 등이 출연하는 OCN 새 드라마 '번외수사'는 오는 23일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