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능적으로 누군지 알았다...” 어제자 댓글 폭주한 복면가왕 출연자 (영상)

2020-03-30 10:20

지난 29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
주윤발 3연승 성공하며 가왕 자리 지켜

네이버TV, MBC '복면가왕'

복면가왕 주윤발이 3연승에 성공하며 가왕 자리를 지켰다.

지난 2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주윤발이 이적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을 부르며 방어전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주윤발이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을 완벽하게 소화하자 윤상 씨는 "이 곡은 이적 외에 가수를 생각하기 어려운 곡인데 다 포기한 듯 내뱉는 한숨에 가왕이 보통 사람이 아니구나 싶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석훈 씨는 "지금까지 가왕과는 다른 스타일이다"라며 "굉장히 자연스럽게 발라드를 하는데 몸을 정말 잘 사용해 놀랐다"고 밝혔다.

주윤발은 1표 차이로 아슬아슬하게 가왕 방어에 성공했다. 해당 무대는 30일 오전 기준 조회 수 10만을 돌파했다. 댓글이 1600개 이상 달리는 등 큰 화제를 모았다.

앞서 주윤발이 가왕에 오르던 지난 1일 SNS 이용자들은 주윤발의 정체를 위너 '강승윤'이라고 추측하기도 했다.

“알고 나면 바로 들린다” 어제(1일) '가왕' 등극해 난리 난 출연자 (영상) 지난 1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
www.wikitree.co.kr

"듣자마자 알았다..." 지난밤 역대급 댓글 쏟아진 '복면가왕' 출연자 (영상) 넬 '멀어지다' 선곡해 가왕 오른 출연자
www.wikitree.co.kr

home 김민기 기자 story@wikitree.co.kr